카테고리 없음

잘 훈련된 송곳니 동반자를 위한 간단한 팁

구역냐옹이 2020. 6. 2. 18:20


잘 훈련된 송곳니 동반자를 위한 간단한 팁



책임감 있는 애완동물 주인이 되려면 개를 기꺼이 훈련시켜야 한다.


당신의 개에게 기본적인 복종 기술, 지시를 따르는 법, 그리고 적절한 사회화를 가르치는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행복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이 글에는 강아지가 제대로 훈련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포함되어 있다.




개와 함께 먹이를 주는 일과를 개발해야 한다.


개에게 음식 그릇을 내려놓을 때, 10-15분 이내에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도록 가르치면, 개에게 먹이를 주는 일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를 이런 식으로 훈련시킨 후, 개는 그릇을 줍는 시간이 되기 전에 음식을 끝내기 시작할 것이다.




하우스 트레이닝은 정기적인 욕실 스케줄을 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여러분의 강아지를 일관된 욕실 일정에 맞추려면, 매일 두세 번 정도, 정확히 같은 시간에 질 좋은 음식을 먹도록 하라.


그렇게 하는 것은 강아지의 스케줄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된다.




개를 훈련시키기 위해 쇼크 칼라를 사용하지 마라.


그것들은 종종 광고처럼 잘 기능하지 못하고 전통적인 훈련 방법보다 훨씬 더 비싸다.


게다가 충격 칼라와 관련 장치는 실제로 당신의 개를 자극하고 현재의 좋은 행동을 근절시킬 수 있다.


이러한 전술이 역행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개가 당신에게 달려들 때마다, 발을 잡고 그들에게 부드럽게 쥐어주면 그들이 인간에게 뛰어드는 것이 괜찮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그 동물을 크게 다치게 하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확실히 불쾌하고 따라서 강력한 진술을 한다.


그들은 그러한 불편함을 피하려면 뛰어오르는 것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배운다.




강아지를 훈련시킬 때, 강아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해.


시간을 갖고 노는 것은 두 사람 사이에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당신의 개는 훈련에 더 잘 반응할 것이다.


훈련은 당신의 개에게 재미있지만,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에 대한 것이 될 필요는 없다.


놀기 위해서 놀아라.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첫 번째 단계는 강아지가 자신의 이름을 듣는데 익숙해지는 것이다.


그의 이름을 규칙적으로 반복하여 들으니, 그가 그 말을 들으면 너에게 오는 법을 배울 것이다.


그의 이름은 그가 처음 배우는 단어여야 한다.


강아지가 너를 배우고 믿을 수 있도록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해.


그가 너를 신뢰하면, 결국 그는 모든 종류의 훈련에 더 잘 반응하게 된다.




강아지의 짖는 소리를 줄이기 위해, 무엇이 강아지의 짖는 소리를 유발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그 근원은 어떤 특정한 소음이나 다른 동물과의 가까운 만남일 수 있다.


당신이 이러한 상황에 익숙해지기 시작할 때, 개는 짖는 것을 덜 할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는 매우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대가족이라면, 모든 사람들이 개 교육에 참여하도록 확실히 해라.


개들은 그들이 따라야 할 정해진 명령들을 가지고 있다면 더 잘 배울 것이고 더 빨리 배울 것이다.




물 스프레이병은 나쁜 행동을 피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특정한 행동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에게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된다.


그 후에 당신의 개는 더 이상 이런 것들을 하지 않을 것이다.




훈련할 때 칭찬으로 당신의 개에게 좋은 행동을 다시 강요하라.


긍정적인 강화에는 간식, 미소, 머리를 쓰다듬는 것이 포함된다.


개가 원하지 않는 행동을 긍정적인 행동과 연관시킬 것이기 때문에 결코 원하지 않는 행동을 보상하지 말라.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이나 경향을 제거하기 위해 애완동물에게 나쁜 행동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항상 피하라.


이것은 애완동물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당신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예를 들어, 이것은 개가 큰 소리를 낼 때마다 여러분이 개에게 간식을 줄 때 발생한다.




강아지를 위해 할 수 있는 한 훈련을 재미있게 만드세요.


당신의 개가 집중할 수 있도록 훈련 레슨을 10분에서 15분 동안 유지하라.


반드시 보상을 자주 하고, 때때로 다른 대접을 해야 한다.


개가 진보를 보이면 칭찬과 보상으로 상을 주어라.


개가 훈련을 즐길 때, 그들은 더 잘 들을 것이다.




운이 좋다면, 이 충고는 당신의 개가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증가시킬 것이다.


잘 훈련된 개는 행복한 가정의 행복한 구성원이다.


당신은 개를 직접 훈련시키거나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의 개가 배우는 훈련은 그와 당신의 가족에게 많은 행복한 시간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