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기 위한 쉬운 조언

구역냐옹이 2020. 6. 2. 18:19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기 위한 쉬운 조언



취미로 생각하는 일이 있니? 너는 정원에서 일하니, 재미로 요리하니, 뜨개질로 요리하니? 너는 모형 기차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고카트를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니? 당신의 취미가 무엇이든, 아래 팁은 당신이 그것을 더 재미있게 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다음 일정에서 여가 시간을 만날 때 다음 단락에서 제시된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십시오.




음악은 뛰어난 취미를 만든다.


어떤 악기를 즐기시겠습니까? 그럼, 그냥 훈련만 받으면 돼.


천천히 시작해서 프로처럼 경기할 때까지 실력을 키워라.




관리해야 할 불안감이 많으면 취미가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이미 능숙하게 하는 취미를 선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만큼, 세상에는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다.




당신의 취미로 당신이 만든 사업의 이름을 무엇이라고 할 것인가? 당신이 선택한 이름은 어떤 사업에서든 중요한 부분이다.


이 이름은 매우 독특해야 하지만 동시에 기억하기 쉽다.


또한 이 이름은 귀사의 비즈니스 제품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어야 한다.




결코 당신의 취미가 당신의 인생을 소비하지 않도록 하라.


취미가 있기에는 좋지만, 개인의 경계선을 염두에 두고 인생에서 개인적인 책임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여러분의 취미가 가족, 친구, 애완동물, 직장 등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책임을 소홀히 하도록 만든다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여러분은 이 취미에 참여하는 시간을 줄여야 한다.


만약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너는 이 취미를 그만두고 다른 취미를 찾아야 할 것이다.




취미로 돈을 벌기 시작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틈새를 고르는 것부터 시작해라.


남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기술을 가지고 있는가? 다른 사람들이 즐기지 않는 것들을 찾아라, 하지만 너는 그렇다.


이렇게 하면 시작이 좋다.




좋은 취미 아이디어를 위해 바느질을 고려해보자.


이와 같은 취미를 갖게 되면 커튼, 베개, 퀼트 등 홈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만들 수도 있고, 햇살, 셔츠, 새 바지 등 의류 용품을 만들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바느질을 즐긴다.




취미로 조개껍질을 모으는 것도 재미있고, 바닷가 휴가에 대한 좋은 추억도 많이 가질 수 있다.


조개껍데기로 당신은 아이들에게 바다에 어떤 종류의 동물이 있는지 가르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여행에서 집으로 돌아왔을 때 할 수 있는 것을 다른 방법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취미로 시간을 너무 많이 빼앗기지 마라.


취미생활은 당신을 다재다능한 사람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행복한 삶을 사는 데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만드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어머니가 즐길 수 있는 취미를 할 수 있다.


너희 둘은 요리 수업에 참석할 수 있어.


요리를 잘 할 필요는 없다 - 사실, 요리를 배우는 것이 요점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 기술들을 당신 자신의 부엌에서 사용할 수 있고 심지어 우호적인 경쟁에 참여할 수도 있다.


온라인에서 로컬 클래스를 확인하십시오.




취미 용품을 정리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취미를 즐길 수 있을 때 재료를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상황을 더 안전하게 만든다.


모든 것을 위한 장소와 그 자리에 있는 모든 것을 소유함으로써 부상을 피하십시오.




즐거운 취미는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여분의 시간 동안 아주 좋다.


취미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여기 있는 정보가 도움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