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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하기 쉬운 평판 관리에 대한 도움말 보기

구역냐옹이 2020. 6. 2. 18:18


이해하기 쉬운 평판 관리에 대한 도움말 보기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삶에 얼마나 중요한가? 예스라면 그 사랑도 고객들에게 전해야 한다.


평판을 제대로 관리해야 하는 이유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유용한 팁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즈니스와 관련된 검색 구문은 웹 페이지에서 사용해야 한다.


통상 사업명은 용어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결과 목록 위로 끌어올릴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질문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그러한 이유로 신속한 답변을 제공하십시오.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부정적인 피드백은 당신이 그것을 다루지 않는다면 당신의 회사에 정말로 피해를 줄 수 있다.


검색 엔진 결과의 상위권을 유지하는 것은 부정적인 논평들을 견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온라인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것이 명예 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무너뜨리는 데 성공할 수 있다.




평판 관리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회사들이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의 다른 측면들로 매우 바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해 외부 회사가 필요하다면 이해할 수 있다.


여분의 눈을 갖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회사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들과 더 자주 교류하게 될 것이다.


불만과 마주칠 때가 있을 것이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적절하게 다루고 있어야 한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글을 읽을 때 포스터에 화를 내기 쉬운데, 특히 포스터가 모든 진실을 말하지 않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대응할 때는 침착하고 사실에 집중하라.


소비자가 이 교환을 볼 때 그들은 누가 옳고 그른지에 대해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고객이 분쟁이 있을 때 발생하는 문제를 회피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고객들은 너를 꿰뚫어 볼 것이다.


대신 겸손하게 접근하라.


가능하면 고객들에게 사과하고 어떤 종류의 구제책을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런 종류의 정직함을 높이 산다.




당신은 고객이 당신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몇 번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


때때로 문제가 즉시 발견되지 않는다.


당신이 그들과 체크인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잘못된 리뷰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들이 있다.


당신의 경쟁자들 중 일부는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똑같이 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라.


많은 주들이 이런 종류의 활동을 금지하는 법을 가지고 있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만약 당신의 사업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어떤 것을 의미하도록 만들어져야 한다.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중요한 측면이다.


이 글의 충고를 진지하게 받아들여 당신의 명성을 향상시키십시오.